본문 바로가기
꿀팁 & 꿀템

에버노트를 추천하는 5가지 이유 (활용 방법)




1. 손쉽게 스크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의 포털 사이트에서 내 머리에 남기고 싶은 것을 에버노트에 스크랩할 수 있습니다.

스크랩한 내용은 해당 글이 지워져도 본인의 에버노트 계정에 남게 되어 안전하게 자료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2. 이메일을 받고 보낼 수 있습니다.



에버노트에서는 이메일(Email)을 받고 보낼 수 잇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에버노트 자체에서 제공하는 고유 이메일 주소를 통해 이메일 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시간을 절약시켜줍니다.


에버노트에는 할 일 관리를 도와주는 리마인더(Reminder) 알리미 기능이 있습니다.

내가 어떤 작업을 언제 어떻게 할 것인지 미리 알리미로 설정을 해두어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장된 스캐너 기능을 통해 촬영과 동시에 온라인으로 자료를 보관할 수 있으며,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든지 꺼내 볼 수 있어, 자료의 기록과 저장, 검색에 소요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4. 여러 가지 디바이스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여러 개의 다른 모바일 스마트폰, 데스크톱 컴퓨터(PC), 태블릿 디바이스에서

에버노트 계정 안의 자료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에버노트 계정으로 여러 기기에 로그인을 해서 사용을 할 수 있어서,

어디에서든 에버노트 안의 메모, 문서, 파일 등을 검색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Windows, iOS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5. 뛰어난 검색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메모라는 것은 단순히 기록을 하는 것이 아니라 언제든지 손쉽게 꺼내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에버노트에서는 사용자가 적은 메모를 상세하게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버노트 프리미엄(유료)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MS오피스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안에 있는 글씨도 검색이 가능하며, OCR 기능 등 차별화된 부가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직 에버노트 계정이 없으시다면, 지금 바로 회원 가입해 보시고,

세계 최대의 메모 관리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에버노트(Evernote) 회원 가입 🚀








홈페이지차이나 스타트차이나 차이나톡 재팬톡 타이완톡 베트남톡 랭톡 랭톡 매거진 오토머니프레스 스토어 워드프레스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