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화시스템

쿠팡파트너스 워드프레스 제휴 마케팅 자동 포스팅 프로그램 구입/구매시 주의 사항 및 추천 수익형 블로그/쇼핑몰 시스템 - 마케팅톡 매거진

마케팅톡(mkttalk.com)


◼︎ 목차 업데이트 : --01

 


◼︎ 쿠팡 파트너스 자동화 프로그램 선택시 주의 사항

마케팅톡(mkttalk.com)

쿠팡 파트너스 (Coupang Partners)는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고려 중인 분이라면, 반드시 활용해 볼 만한 국내 대표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입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외부 프로그램과 연동해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공식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를 제공하기 때문에,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웹사이트 제작 관련 오픈소스 프로그램인 워드프레스(WordPress) 사이트 등에 실시간 상품 데이터를 자유롭게 자동 포스팅 및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워드프레스 및 마케팅 자동화 입문/초보자들은 쿠팡 파트너스 워드프레스 자동화(자동 포스팅) 프로그램을 구매/활용하고자 할 때, 어떤 자동화 프로그램이 "안전하고 사용하기 좋은 프로그램"인지 구분하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경우, 다음과 같은 권장되는 좋은 쿠팡 파트너스 자동화 프로그램의 특징 및 주의 사항들을 고려해서 선택/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내 컴퓨터에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도록 유도하지 않음

마케팅톡(mkttalk.com)

 

멀웨어(Malware)란 사용자가 허가하지 않는 내 컴퓨터 내의 접속 권한을 몰래 획득하여, 주민등록번호, 동영상 파일 등의 개인 정보를 무단으로 탈취하는 악성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파이썬(Python) 등을 통해 개발된, 검증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내 컴퓨터에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것은 개발자의 숨은 의도를 알 수 없고, 보안상 매우 위험하기 때문에, 최근의 좋은 서비스들은 개인 컴퓨터에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를 유도하는 대신, 모든 자동화 작업 프로세스를 온라인에서 처리하도록 합니다.

-> 별도의 프로그램을 내 컴퓨터에 다운로드/설치하도록 유도하는지 사전에 확인하세요


2. 쿠팡 파트너스가 제공하는 공식 API를 사용함

마케팅톡(mkttalk.com)

 

일부 쿠팡 파트너스 자동화 프로그램은 쿠팡 파트너스가 제공하는 공식 API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웹스크래핑 방식을 통해 상품 데이터를 가져 옵니다. 이는 쿠팡 측에서 규정한 불법적인 방식이며, 사용 중에 언제든지 작업 프로세스가 차단되어 사용할 수 없게 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 쿠팡 파트너스 공식 API를 사용하는지 사전에 확인하세요


3. XML-RPC 프로토콜을 사용하지 않음

마케팅톡(mkttalk.com)

 

현재 파이썬(Python) 등으로 개발된 대부분의 쿠팡 파트너스 자동화 프로그램워드프레스 코어에 내장(Built-in)된 XML-RPC 기능을 통해 쿠팡 파트너스 상품 데이터를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XML-RPC는 개발된지 오래된 낡은 프로토콜로서, 최근 보안(외부 무단 접속)에 매우 취약한 것으로 밝혀져 워드프레스 코어에서 조만간 배제될 예정이며, XML-RPC 기능을 이용하는 프로그램은 곧 사용하지 못할 가능성이 커지게 됩니다.

이러한 XML-RPC 방식의 보안 취약성으로 인해, 카페24 호스팅 등을 이용하는 워드프레스 사이트에는 'XML-RPC 차단 (Disable XML-RPC)' 플러그인이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기도 합니다.

-> XML-RPC 방식을 이용하는지 사전에 문의해서 확인하세요


4. 다른 워드프레스 관련 프로그램을 함께 개발/운영함

마케팅톡(mkttalk.com)

 

모든 자동화 프로그램은 구매 후 잠깐 사용하는 것이 아닌 가능한 한 영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구매 이후에도 꾸준히 업데이트 및 유지 보수 관리가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워드프레스에 대해 제대로 다뤄 보지 않은 비전문적인 개발자가 제작한 프로그램은 판매 후에 꾸준한 업데이트 및 유지 보수를 하지 않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프로그램 제작자의 다른 워드프레스 포트폴리오 상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먼저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다른 워드프레스 관련 프로그램 포트폴리오를 사전에 확인하세요


5. 프로그램 사용과 관련한 사용자 커뮤니티를 운영함

마케팅톡(mkttalk.com)

 

모든 자동화 프로그램은 구매 후에도, 프로그램 활용법 및 오류/에러 발생시 문제 해결 방법 등이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공유되어야 합니다.

제대로 된 자동화 프로그램은 별도의 사용자 커뮤니티를 운영하면서, 프로그램에 대한 예상치 못한 문제 해결 방법 등의 추가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

-> 사용자 커뮤니티 및 정보 공유 공간을 운영하는지 사전에 확인하세요


쿠팡 파트너스 오토 시스템 (워드프레스) (Coupang Partners Auto System)

마케팅톡(mkttalk.com)

쿠팡 파트너스 오토 시스템 (워드프레스)은 내 컴퓨터에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설치하도록 유도하거나, 컴퓨터를 계속 켜 둔 채 작업할 필요 없이, 쿠팡 파트너스 실시간 상품 데이터를 온라인에서 100% 자동화하여, 자동 링크 변환/포스팅할 수 있는 워드프레스용 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오토 시스템 (워드프레스)을 통해, 쇼핑몰 상품 형태로 데이터를 포스팅하여 쿠팡 파트너스 자동 쇼핑몰(오토 스토어)을 구축할 수도 있고, 블로그 게시글 형태로 업로드되는 자동 포스팅 블로그(오토 블로그) 형태로 시스템을 구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와 같은 국내 기타 블로그에서의 예상치 못한 저품질을 예방할 수 있도록, 클릭 몇 번만으로 우회(리디렉션) 링크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 다운로드/설치 없이, 쿠팡 파트너스 API와 워드프레스(WordPress)의 구동 원리를 최적화하여 개발된 쿠팡 파트너스 자동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나만의 온라인 자동화 소득/수익 창출 시스템을 구축하고 싶다면, 쿠팡 파트너스 오토 시스템 (워드프레스)을 활용해 보시기를 바래요! ^-^

 


마케팅톡(mkttalk.com)
쿠팡 파트너스 오토 시스템 (워드프레스)
(Coupang Partners Auto System)
자세히 보기 ->
www.wp-kr.com/coupang/

 


◼︎ 맺음말

마케팅톡 매거진(MKTTALK.COM)

마케팅톡(mkttalk.com)이 제공하는 위의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 함께 보면 좋은 온라인 자동화 수익/소득 창출 시스템 관련 글

마케팅톡(mkttalk.com)

[참고] 워드프레스(WordPress)란? 기본 상식 및 시작하기 가이드 정보 모음

[참고] 워드프레스로 나만의 온라인 클래스/강의/레슨/컨설팅/인강 사이트(플랫폼) 간편 제작/구축 방법

[참고] 워드프레스 쇼핑몰 번거로운 절차 없이 간편 제작/구축 방법 (+ 한국형 결제 시스템)

[참고] 나만의 디지털/콘텐츠 상품 ( 전자책(PDF) 등 ) 자동 판매 워드프레스 쇼핑몰 사이트 간편 제작/구축 방법

[참고] 워드프레스 사이트 제작에 많이 사용되는 국내외 주요 추천 호스팅 서비스 모음

[참고] 수익형 블로그/웹사이트 필수 상식 : 대부분의 운영자가 돈 못 버는 이유 ( Feat. 수익 극대화를 위한 필수 기능 및 활용 노하우 모음 )

[참고] 워드프레스 오토 머니 챌린지 네이버 카페 - 온라인 수익 자동화 꿀팁 정보 공유 커뮤니티


 

마케팅톡 매거진(MKTTALK)

 


 

저작권자 ⓒ 마케팅톡 ( www.mkttalk.com )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홈페이지차이나 스타트차이나 차이나톡 재팬톡 타이완톡 베트남톡 랭톡 랭톡 매거진 오토머니프레스 스토어 워드프레스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