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화시스템

카카오페이 모바일 송금 링크 생성해서 간편 결제 받는 방법 - 온라인 상품 판매 비즈니스 간단 창업 꿀팁 - 마케팅톡

마케팅톡 카카오페이 링크 생성 서비스


◼︎ 목차 업데이트 : --01


◼︎ 모바일로 간편하게 송금받을 수 있는 카카오페이

마케팅톡 카카오페이 링크 생성 서비스

최근 일상 생활 또는 비즈니스 상에서 모바일 간편 결제가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그 중 카카오페이(KakaoPay)는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 중의 하나인 카카오톡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입니다.


◼︎ 카카오페이 모바일 링크로 고객에게 간편하게 송금 받기

마케팅톡 카카오페이 링크 생성 서비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친구가 아니더라도, 불특정 타인으로부터 송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랜서이거나 1인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면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한 뒤, 이러한 카카오페이의 기능을 통해 결제 대금을 간편하게 송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이 판매자의 은행 계좌 번호를 일일이 입력하지 않아도 클릭 한번으로 판매자의 카카오페이 계정에 자동 연결되어 송금할 수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절차를 줄이고 거래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페이 모바일 송금 링크 생성 서비스

카카오페이 모바일 송금 링크 생성 서비스
카카오페이 모바일 송금 링크 생성 서비스
www.mkttalk.com/tools/kakaopay-link-generator/



카카오페이 모바일 송금 링크 생성 서비스로 생성한 링크를 홈페이지(웹사이트)나 블로그에 입력해 놓으면, 불필요한 절차 없이 클릭 한번으로 판매자의 카카오페이 계정으로 송금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링크에 미리 금액을 설정하여, 고객이 금액을 입력하지 않아도 해당 금액을 송금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모바일 송금 링크 생성 서비스의 장점

마케팅톡 카카오페이 송금 링크 생성 서비스

  • 고객이 클릭 한 번으로 상품 판매자의 카카오페이 계정으로 연결되어 바로 송금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비즈니스 계정을 통해 결제 API를 신청하지 않아도, 누구나 모바일 링크를 생성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친구 사이가 아니더라도, 친구 추가 없이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송금 받을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이 제공하는 공식 프로토콜에 기반하여, 한 번 생성 후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결제 과정에서 부과되는 추가 수수료가 없습니다.


서비스 신청 전 준비 사항

  • 개설 완료된 판매자의 카카오페이 계정 정보 (수신용 QR 코드)



카카오페이 모바일 송금 링크 자동 생성 서비스

카카오페이 모바일 송금 링크 생성 서비스 : 자세히 보기
www.mkttalk.com/tools/kakaopay-link-generator/




서비스에 대해 기타 궁금한 점이 있으면, 카카오톡으로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 맺음말

마케팅톡매거진

마케팅톡(MKTTALK.COM)이 제공하는 위의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이 외에 알고 계신 꿀팁이 있다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 도움이 될 만한 연관 추천 글

[참고] 국내외 마케팅 및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최신 꿀팁 정보 모음

[참고] 워드프레스(WP) 초보자가 알아두면 좋은 워드프레스 추천 글 목록

[추천] SNS 마케팅 책으로 보다 체계적으로 학습하기 - 쿠팡(웹/모바일앱)



마케팅톡(MKTTALK.COM)온라인 비즈니스 및 디지털 마케팅에 필요한 유용한 서비스 및 각종 꿀팁을 소개해 드립니다. ( 제휴 및 교육, 기타 문의 (카카오톡) )


마케팅톡매거진


저작권자 ⓒ 마케팅톡 ( news.mkttalk.com )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홈페이지차이나 스타트차이나 차이나톡 재팬톡 타이완톡 베트남톡 랭톡 랭톡 매거진 오토머니프레스 스토어 워드프레스 애널리틱스